로지텍 AS 수리 접수방법, 고객센터, 서비스센터 위치 정리

로지텍 AS 수리 접수방법, 고객센터, 서비스센터 위치 정리 – 집에 하나씩은 꼭 있는 로지텍 제품이 고장이 났을 때 AS 접수 및 수리가 필요한데요. 오늘은 어떻게 정확하고 빠른 방법으로 AS 처리를 받아볼 수 있는지 그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
로지텍 AS 수리 전 유의사항

  • 직구 제품의 경우 AS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.
  • 로지텍 KOREA에 정품 등록이 가능한 제품이어야 합니다.
  • 정품 확인을 위해 상담원이 몇 가지 정보를 요청하는데 오픈마켓 또는 직구의 경우 접수가 불가합니다.
  • 구매 영수증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서 구매하였다면 구매 증빙을 보여주시면 됩니다.
  • 제품을 로지텍으로 보낼 시 택배 상자 외부에 AS 접수번호를 적어야 합니다.




로지텍 AS 수리 접수방법 및 고객센터

 

1. 전화 접수 방법

로지텍 AS/수리 시 아래 전화번호 통해 접수를 하고 있으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09~18시까지만 운영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02-3143-9429

 

2. 채팅 접수 방법

전화 방법 뿐 아니라 24시간 채팅으로도 AS접수가 가능하오니 아래 링크를 통해 로지텍 24시간 AS 채팅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.

로지텍 AS
로지텍 AS

 

3. 서비스센터 방문 AS

로지텍 AS 는 TGS 삼보에서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그 위치와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.

방문하여 처리가 가능한 경우가 있지만 제품 재고가 없거나 접수가 안되는 상황일 수 있어 반드시 전화를 하여 사전 체크 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
  • 용산센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4 이노스빌딩4층 02-704-3582
  • 강남센터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78길 22 호야빌딩 501호 02-563-3582
  • 대전센터 대전 서구 도산로 450 2층 042-861-3582
  • 대구센터 대구 중구 중앙대로 283 053-555-3582
  • 부산센터 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5층 051-442-3582
  • 광주센터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 062-512-3582




로지텍 AS 접수 프로세스(전화 또는 채팅)

  • 채팅 또는 전화로 접수
  • 상담원에게 제품 정보 전달
  • 접수하는 본인 이메일로 AS 정보 공유
  • 이메일에 적힌 방법대로 로지텍으로 택배 발송
  • 택배 발송시 접수번호 + 이름 + 전화번호 + 제품 돌려받을 주소 동봉